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하단메뉴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facebook
twitter
print
발열체크 관련해서 답변좀 하세요 글의 상세내용 :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첨부,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질문 발열체크 관련해서 답변좀 하세요
작성자 윤** 등록일 2021-07-22 조회 1010
첨부  
아따 답답해 죽것네 동선도 공개 않하지..발열체크 관련해서 질문하면 답변도 않하지..다시 코로나가 유행중인데 관광객이 많이 방문하는 지역임에도 불구하고 스티커로 되나요? 심지어 어항쪽에는 검사도 않하는데 뭐하러 쓰잘 때가리 없이 돈만 쓰는건가요? 작년에 쓰던 체크기는 다 반남하고 다리 공사 하는건가요? 검사를 톨게이트 부터 해서 두번 세번 해야 하는거 아닌가요?
야간에는 차 한다 지나가는데 6~7명 정도는 가만히 서있다가 한사람만 스티커 붙히고 끝인데 돈 쓸때가 그렇게 없나요?보령 시민을 먼저 생각하세요 !!

발열체크 관련해서 답변좀 하세요 글의 상세내용 :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첨부,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답변 RE: 발열체크 관련해서 답변좀 하세요
작성자 해****** 등록일 2021-07-26 조회 403
첨부  
1. 시정 발전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심에 감사드리며, 귀하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2. 우리시는 대천·무창포해수욕장 관광지 내 코로나19 확산을 예방하기 위하여 검역소 5개소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3. 작년 해수욕장 운영 시 검역 단계에서만 체온 확인을 할 수 있는 한계가 있었습니다. 이에 비하여 금년에 도입한 체온스티커는 검역 단계뿐만 아니라 검역 이후에도 본인 스스로 발열 여부를 진단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4. 대천·무창포해수욕장 진입 도로뿐 아니라 대천역과 보령종합버스터미널 등에서도 체온스티커 등을 활용하여 검역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검역소 추가 설치 시 예상되는 비용과 방역 효과를 종합적으로 고려한다면 현재 운영 중인 검역소로 충분하다고 사료됩니다.

5. 대천·무창포해수욕장을 찾는 관광객 및 시민에게 불편을 드리지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답변 내용에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보령시 해수욕장경영과 보령형 K-방역 추진 TF팀(☏041-930-6846)으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목록

담당부서 :
홍보미디어실
담당자 :
오성혁
연락처 :
041-930-3183
만족도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