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하단메뉴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facebook
twitter
print
보령시한달살기 글의 상세내용 :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첨부,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질문 보령시한달살기
작성자 표** 등록일 2022-01-12 조회 1616
첨부  
천안시에서살고있는노부부입니다 전국여행을하며노후를보내고싰습니다 보령시에서한달살기하려합니다.자세한안내부탁드립니다

보령시한달살기 글의 상세내용 :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첨부,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답변 RE: RE: 보령시한달살기
작성자 농**** 등록일 2022-01-18 조회 1146
첨부  
항상 시정 발전에 관심을 가지어 주심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귀하께서 시 홈페이지(시민의 소리)를 통해 건의해주신 보령에서 한 달 살아보기 건에 대하여 답변드리겠습니다.

현재 보령시에서는 농촌에서 한 달 살아보기를 추진하고자 계획 수립에 있습니다.

계획 수립 후 3월 중 공고 및 접수를 통한 인원 모집을 할 예정입니다.

농촌에서 한 달 살아보기 참여요건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① 임시주거 : 지역민과 교류할 수 있도록 마을 내 위치한 농촌체험마을‧귀농인의 집 등 활용

② 세부기준 : 참여 희망하는 타 시지역 거주 도시민*(만 18세 이상)
* 동(洞) 지역 거주민으로 제한, 연접 시군구 주민 제외, 지자체별로 연령상한 둘수 있음
* 정당한 사유없이 중도포기시(선정 확정 후 미입소한 자 포함) 당해연도 재신청 불가

③ 농촌이해, 지역교류‧탐색, 영농실습 등 다양한 프로그램 추진 예정

다시 한 번 소중한 의견을 주심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보령시농업기술센터 농업지원과(☎041-930-7681)로 문의주시면 성심껏 답변드리겠습니다.

목록

담당부서 :
홍보미디어실
담당자 :
오성혁
연락처 :
041-930-3183
만족도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