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하단메뉴 바로가기

칭찬합시다

facebook
twitter
print
보령시청 재산과표팀 임정혁 공무원님과 보령시청 공무원분들을 칭찬합니다. 글의 상세내용 :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첨부,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질문 보령시청 재산과표팀 임정혁 공무원님과 보령시청 공무원분들을 칭찬합니다.
작성자 김** 등록일 2022-05-10 조회 411
첨부  
특조라는 이름으로 조상 땅 찾기를 했습니다.
생전 처음들어 보는 용어들이라 법무사 사무실에 의탁하여 해결해 나갔으나 많은 것들은 민원인이 해결해야 하는 것들이었습니다.
작년 12월 114로 전화해서 상황을 말하니 안내하시는 분이 창구를 연결해주셔서 민원지적과 김지현이라는 분과 통화를 했는데 퇴근시간인데도 시청으로 나오시면 직접 상담해준다 해서 찾아가 감동을 받고 자신감이 생겨 즉시 준비를 시작했습니다.
피말리는 시간(한명이라도 반대하면 안되는 상황)2개월을 지나 어떻게 진행해야 하는지 몰라 다시 114로 전화하니 14번 창구로 오라고 해서 4월21일 무턱대고 갔더니 남자분(성이 한씨였음)께서 제가 다녀야 할 곳(서류떼는곳)을 일일이 동그라미와 세모로 분류해 주시고 마지막 농협은행에서 채권을 사는데 두가지가 있다고 제가 무엇을 선택해야 하는지 미리 감을 주시고 16번 창구로 갔는데 16번 창구의 취득세 과에서 취득세에 대해 알기쉽고 설명해주시고 세금을 낼 수 있도록 쉽게 도와주시고. . .
오늘은 재산과표팀 임정혁이라는 분과 그동안 수차 전화통화해서 찾아 갔더니 친절하게 잘 알려주시고, 신속정확하게 안내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임정혁 공무원님이 점심시간 12시 넘어서도 전화를 받으셔서 어떤분인가 궁금했는데 모범이 되는 공무원이셨습니다.

제가 특조를 잘 할 수 있었던 것은 특조에 관여하신 모든 공무원들의 노고가 있었기에 잘 마칠 수 있었습니다.
또한 웅천 농지취득자격증명발급하는 과 등 정말 감동이었습니다.

그리고 공무원들 관리하시는 김동일 시장님에게도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싶습니다.

목록

담당부서 :
홍보미디어실
담당자 :
오성혁
연락처 :
041-930-3183
만족도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