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하단메뉴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facebook
twitter
print
이런거 처음 적어보네요 글의 상세내용 :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첨부,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질문 이런거 처음 적어보네요
작성자 황** 등록일 2020-05-25 조회 1055
첨부  
동행을 보면서 어려운 형편의 가정을보았어요. 사람들이 도울수있는 방법을 찾는데 시에서도 대호가 정상적인환경에서 클수있도록 도와주셨면좋겠습니다 특히 수도문제가 커보이네요 어린나이에 겪기에는 너무큰 고난같아요 물이라도 나오게 도움을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이런거 처음 적어보네요 글의 상세내용 :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첨부,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답변 RE: 이런거 처음 적어보네요
작성자 전** 등록일 2020-05-25 조회 932
첨부  
KBS 교양 프로그램 ‘동행’을 통하여 어린 대호 학생의 안타까운 사연을 보시고 이렇게 따뜻한 마음으로 고귀한 의견을 주심에 깊은 감사와 함께 경의를 표합니다.

방영된 사연 중 수돗물을 이용하지 못하여 생활에 큰 불편을 겪고 있는 대호 학생의 형편을 보고 우리시에서도 안타까운 마음과 함께 조속히 어려움을 덜어드려야 하겠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다는 말씀을 먼저 드립니다.

대호 학생이 살고 있는 집은 2015년에 수도를 놓아 드렸으나 당시 집 안에서 누수(물이 새는 현상)가 있어 대호 학생의 아버님께 누수 수선을 하도록 안내와 함께 물을 안쓸 때는 밸브를 잠가 놓도록 수차례 안내를 드렸으나 수선도 하지 않고 밸브도 잠가 놓지도 않아 누수는 계속되고 요금도 많이 납부하지 않아 우리시에서 부득이하게 2017년도에 계량기 밸브를 잠가 놓은 상황입니다.

우리시에서는 우선 대호 학생의 집을 방문하여 어디에서 누수가 있는지 살펴 수선할 방법을 찾아 보도록 하고, 당장 수돗물은 이용할 수 있도록 조치할 계획이며, 이번 일을 시민 여러분이 수돗물을 이용하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더 세심하게 살펴보는 계기로 삼도록 하겠습니다.

더 자세한 사항은 우리시 수도과(☏041-930-4115)로 문의해 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목록

담당부서 :
홍보미디어실
담당자 :
오성혁
연락처 :
041-930-3183
만족도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